FAQ

게시물 검색
FAQ 목록
번호 제목
6 Q. (혜택) 멤버십 특전 E. 부가 혜택 - 와인디너 문의

Q. 와인디너 일정은 어디에서 볼 수 있나요?
A. 와인 디너는 연 중 상시 기획되며, 가입하신 회원께 개별 연락을 통해 안내 드리게 됩니다. 가입 시 정기 안내 수신채널 선택을 통해 문자 또는 이메일로 수신이 가능합니다.

5 Q. (혜택) 멤버십 특전 C, D 문의
Q. 백화점 상품권과 가입선물은 언제 수령이 가능한가요?
A. 예치금 (멤버십 비용)을 완납하여 회원가입 승인이 된 경우 멤버십 시작일인 2019-04-01 부터 즉시 신청이 가능하며, 신청 후 10영업일 이내 가입 매장에서 수령 가능합니다. 원하시는 수령 방법이 있는 경우 가입 매장에서 상의하시면 됩니다.

 

4 Q. (혜택) 멤버십 특전 B. The First 와인 관련

Q1. 회원 가입 시 The First 와인을 몇 병 구매할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A1. The First 와인의 구매는 회원 한 분 당 1병에 한해 가능합니다.



Q2. The First 와인의 구매는 어떤 방식으로 이뤄지나요?
A2. 매장에서 회원 가입 시 The First 와인의 '사전예약 신청서' 를 제공 받으시게 됩니다. 이 양식에 기재, 제출하시는 대로 구입이 진행되며, 수령 시 결제가 이뤄집니다.


 

3 Q. (혜택) 멤버십 특전 A. 에 대한 질문
Q. '나라셀라가 수입하는 전 제품 당사 최저 소비자가 제공' 부분 관련, 모든 제품의 가격표를 미리 받아볼 수 있을지요?
A. 리스트의 일괄적 제공은 어려우며 구매하실 때 마다 매장에서 개별적으로 안내 드립니다. 모든 제품의 할인율은 각기 다르게 책정되어 있습니다.
2 Q. (멤버십 비용) 예치금의 사용
Q. 예치금의 사용과 관련하여 '특전 B. The First 와인 구매 시에는 사용이 불가하며 별도 비용으로 구매하여야 한다' 라고 되어 있는데요, 이 부분이 무슨 뜻인지 잘 모르겠습니다.
A. The First 와인이란 극소량 공급되는 컬트와인 및 나라셀라가 엄선한 미수입 와인으로, The First 회원에게만 '0순위 구매자격 부여' 및 당사 최저 소비자가에 제공' 혜택을 드리고 있습니다. 다만 최고의 희소성을 지닌 와인들, 그리고 최고가의 와인들을 포함하고 있기에 예치금의 사용과는 별도로 관리되며, 일반적 방식으로 구입이 가능합니다. 즉, 예치금으로는 구매할 수 없으나 별도의 구매수단으로 구매하시면 됩니다.

 

1 Q. (가입) 가입신청 문의

Q. 가입 신청은 어디에서 가능한지요?
A. 가입 신청은 온라인이 아닌 매장에서만 가능합니다. 본 웹사이트 VIP Membership - The First 메뉴 하단에 안내된 매장들 중 한 곳에 방문하시어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서울특별시 송파구 법원로 11길 25 H비즈니스파크 A동 7층(송파구 문정동 645)
A-7F, H Business Park, 25, Beobwon-ro 11-gil, Songpa-gu, Seoul, Republic of Korea
TEL : 02-405-4300 FAX : 02-405-4302
COPYRIGHTⓒ NARA CELLAR 2024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