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 [2025-02-28] 나라셀라 와인픽스, 주류 스마트 오더 플랫폼 ‘데일리샷’ 입점
페이지 정보
작성자 나라셀라 작성일2025-02-28 08:18 조회422회관련링크
본문
나라셀라 와인픽스, 주류 스마트 오더 플랫폼 ‘데일리샷’ 입점
- '데일리샷’ 앱에서 주문 및 사전결제 후 와인픽스 전 매장에서 픽업 가능
- 픽업 매장에서 나라셀라 멤버십에 가입한 고객에게 글라스 증정
국내 와인 유통업계 1호 상장사인 나라셀라(회장 마승철)의 와인픽스가 주류 스마트 오더 플랫폼 ‘데일리샷’에 입점한다고 28일 밝혔다. 나라셀라는 모바일 판매 채널 확장을 통해 고객 편의성을 강화하고 소비자 접점을 늘려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고객은 ‘데일리샷’ 앱에서 와인픽스의 주류 상품을 구매한 후 원하는 매장에서 손쉽게 픽업할 수 있다. 상품 선택 후 픽업할 매장을 지정하고 사전 결제를 완료하면, 상품 준비 완료 시 카카오톡 메시지가 발송된다. 메시지를 확인 후 매장에서 픽업하면 된다. 해당 서비스는 3월 1일부터 이용할 수 있다.
와인픽스는 와인을 픽(선택)할 때 고려할 수 있는 가성비, 음식, 교육 등 다양한 요소들을 한 곳에서 경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나라셀라에서 직접 운영하는 직영매장이다. 성수점, 청담점, 분당정자점, 동탄점, 부산센텀점 등 전국에 11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데일리샷’ 입점을 기념해 나라셀라에서 준비한 특별한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데일리샷’ 앱에서 주류 상품을 주문한 후 와인픽스 매장에서 픽업 시, 나라셀라 멤버십 가입 고객에게 오로라 글라스 1개를 증정한다. (계정 당 최초 1회 증정, 글라스 재고 소진시까지)
또한 기존 나라셀라 멤버십 고객들에게는 ‘데일리샷’ 신규 가입시 즉시 사용 가능한 5,000포인트를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나라셀라 관계자는 “와인픽스의 ‘데일리샷’ 입점을 통해 고객들이 원하는 상품을 더욱 손쉽게 구매할 수 있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변화하는 소비 트렌드에 맞춰 고객 편의성과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데일리샷’은 누적 회원 수 195만명, 월간 활성화 이용자(MAU) 수가 130만명이 넘는 국내 1위 주류 스마트 오더 플랫폼이다. 주류 상품의 상세 정보와 실구매 리뷰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어 애주가는 물론이고 일반 고객들도 쉽게 상품을 비교하고 구매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