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ry in Wine

보도자료 | [2024-01-12] 나라셀라, 칠레 친환경 와인 '베라몬테' 출시

페이지 정보

작성자 나라셀라 작성일2024-01-16 13:06 조회331회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본문

 

나라셀라, 칠레 친환경 와인 '베라몬테' 출시


 100% 오가닉 및 바이오다이나믹 농법으로 포도를 재배하는 칠레 친환경 와이너리

 베라몬테 레세르바, 베라몬테 콜로레스, 베라몬테 리추얼 3개 레인지의 11종 출시

 나라셀라 리저브·와인타임·와인픽스 및 전국 주요 백화점, 대형 마트에서 판매

 

[사진자료] 나라셀라, 칠레 친환경 와인 바레몬테 출시 (0112)-700.jpg

 

[2024112와인 문화를 선도하는 나라셀라(회장 마승철)가 칠레의 친환경 와이너리 ‘베라몬테’의 와인을 국내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베라몬테’는 칠레 카사블랑카 밸리의 선구자로 알려진 어거스틴 후네우스가 설립한 와이너리로 100% 오가닉 및 바이오다이나믹 농법을 사용하여 포도를 재배하며 이산화탄소 절감, 재활용, 식수 및 에너지 절감에 신경을 쓰면서 친환경적으로 와인을 양조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베라몬테’ 와인은 ▲베라몬테 레세르바 ▲베라몬테 콜로레스 ▲베라몬테 리추얼 3개 레인지의 11종을 포함하고 있다. 


베라몬테 레세르바는 칠레 콜차구아 밸리와 카사블랑카 밸리의 유기농 빈야드 포도만 사용하여 양조한 와인으로 다양한 와인평가기관에서 높은 점수를 획득한 고품질 와인이면서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어 더 매력적이다. 이번에 출시하는 베라몬테 레세르바 레인지 와인은 카버네 소비뇽, 피노 누아, 카르메네르, 소비뇽 블랑이 있다.


베라몬테 콜로레스는 칠레의 중요 와인 산지 중 하나인 센트럴 밸리의 포도를 사용하였으며, 베라몬테 콜로레스 레인지 레세르바 카버네 소비뇽, 레세르바 샤도네이, 카버네 소비뇽, 소비뇽 블랑은 데일리로 마시기 좋은 와인으로 정평이 나 있다.


베라몬테 리추얼은 칠레의 유명 산지인 카사블랑카 밸리 테루아를 잘 보여주며 섬세함과 우아함이 돋보이는 와인으로 베라몬테 리추얼 레인지에는 피노 누아, 샤도네이, 소비뇽 블랑이 있다. 카사블랑카 밸리는 칠레 산티아고에서 서쪽 해안가로 근접해 자리한 와인 산지로 차가운 바다의 영향으로 서늘한 기후에서 재배가 잘되는 화이트 품종 혹은 피노 누아 품종이 자라기 적합한 미세 기후를 가지고 있으며 이 지역에서 생산되는 베라몬테 리추얼 레인지는 와인평가기관에서 꾸준히 90점 이상을 획득하며 퀄리티를 입증하고 있다. 


나라셀라 관계자는 “2024년 나라셀라는 나파 카운티 최대의 바이오 다이나믹 인증 빈야드인 '잉크 그레이드’의 와인에 이어 칠레 친환경 와이너리 ‘베라몬테’의 와인을 출시하는 등 와인 라인업확장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 친환경적으로 생산된 높은 퀄리티의 와인을 소비자들에게 선보이며 와인 문화를 선도하는 기업으로서 입지를 더욱 다져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이번 ‘베라몬테’ 와인은 나라셀라 직영점(나라셀라 리저브, 와인타임, 와인픽스), 전국 주요 백화점(현대, 신세계, 롯데, 갤러리아), 대형마트(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등)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서울특별시 송파구 법원로 11길 25 H비즈니스파크 A동 7층(송파구 문정동 645)
A-7F, H Business Park, 25, Beobwon-ro 11-gil, Songpa-gu, Seoul, Republic of Korea
TEL : 02-405-4300 FAX : 02-405-4302
COPYRIGHTⓒ NARA CELLAR 2024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