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나라셀라 시니어(新-Year) 와인 교육 프로그램 소개

페이지 정보

작성자 나라셀라 작성일2023-07-18 13:08 조회4,011회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본문

시니어-1.png

 

미래의 와인업계 전문인이 되실 여러분들을 환영합니다!


나라셀라는 1997년 설립 이래 국내 와인문화를 선도해 왔습니다. 신대륙과 구대륙, 모든 가격대를 아우르는 최고의 브랜드 포트폴리오와 와이너리와의 특별한 파트너쉽을 통해 2023년 6월에는 업계 최초로 코스닥 상장기업이 되었습니다.


현재 우리 나라 와인업계는 성장통을 앓고 있습니다. 하지만 와인업계의 포텐셜은 하루 아침에 만들어진 것이 아니며 와인이 함께 하는 라이프 스타일이 열어갈 미래는 여전히 밝습니다. 우리들의 생활 속에서 와인은 더욱 더 깊게 뿌리를 내리고 있습니다.


나라셀라는 와인업계의 성장을 함께해 나갈 미래의 전문인을 육성하고 그분들과 함께 Win-Win 하고자 “나라셀라 新-Year 와인교육 프로그램”을 선보이게 되었습니다.


이 교육 프로그램의 목적은 와인소매점 분야에서 창업하거나 취업을 원하는 시니어 세대를 대상으로 와인과 비즈니스 측면에서 필요한 실질적 지식을 제공하며, 교육 종료 후에 희망하시는 분들에 한해 나라셀라의 매장에서 체험근무의 기회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모든 과정이 일체 무료로 진행되는 “나라셀라 新-Year 와인교육 프로그램”은 와인업계에서 국내 최초로 상장기업이 된 나라셀라가 와인문화를 확산하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자는 것을 목표로 준비됐습니다.


총 8주에 걸쳐 와인을 중심으로 스피릿과 사케, 와인 비즈니스에 대한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제공하며, 와인업계에서 20년 이상의 실무 경험을 갖춘 검증된 강사진이 교육을 담당할 것입니다. 


“나라셀라 新-Year 와인교육 프로그램”은 2023년 8월 30일 나라셀라가 운영하는 와인 복합문화 공간인 도운 빌딩에서 첫 강의가 시작되며, 전체 진행 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시니어.png 

강사진.jpg

 [주 강사] 신성호 : 나라셀라 <와인문화연구소> 이사, <와인천재가 된 홍대리> 저자

[기타 강사] 이인순 : 이인순 와인랩 대표, WSET 디플로마 보유 / 정휘웅 : 한국 와인시장 분석 권위자, 와인 칼럼니스트, 저서 다수

* 기타 주제별로 전문가 합류 예정

 

참가자 요건 및 모집 방법

“나라셀라 新-Year 와인교육 프로그램”은 와인업계에서 창업과 취업을 위한 준비 과정인 만큼 기본적인 와인지식을 보유한 분들을 대상으로 합니다.

- 총 모집 인원은 24명입니다.

- 1965년 ~ 1980년 사이에 출생하신 분들에 한해 참가신청을 받습니다.

- 교육 과정 전체를 수강하실 수 있어야 하며 일부분만 수강하는 것은 불가합니다.

- 참가를 원하시는 분은 본인이 교육을 받고자하는 이유와 본인의 과거 경력 소개를 아래 링크를 이용하여 7월 31일까지 작성해 주십시오.

- 접수된 신청서는 나라셀라에서 검토하여 8월 4일 참가자를 확정하여 개별 통보드릴 예정입니다.

 

[클릭하여 지원서 작성]

사업자 등록번호 : 117-81-08920 | 대표자 : 마승철
서울특별시 송파구 법원로 11길 25, H비즈니스파크 A동 7층
A-7F, H Business Park, 25, Beobwon-ro 11-gil, Songpa-gu, Seoul, Republic of Korea
TEL : 02-405-4300 FAX : 02-405-4302
COPYRIGHTⓒ NARA CELLAR 2024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