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ma

사회환원

HOME > COMPANY INFO > 사회환원



MONTES

몬테스는 사랑입니다.

몬테스 수익금 일부는 근육병 환우를 위해 사용합니다.
몬테스 행사의 전 수익금을 근육병 재단 요양소 설립 기금으로 기부합니다.

몬테스 수익금 일부는 근육병 환우를 위해 사용몬테스 행사의 전 수익금을 근육병 재단 요양소 설립 기금으로 기부‘칠레, 늘 새롭고 놀라운’이라는 슬로건 아래 력하는 칠레. 실리적이고 현실성 있는 투자에 용감하고 젊은 포도 재배업자의 손길이 더해져 세계 와인 산업에 희망을 제시하는 그 중심에 몬테스가 있습니다.

다양한 스타일의 와인을 선보이고 있는 몬테스의 대표적인 와인 중에‘아기천사’라는 뜻의 ‘슈럽(Cherub)’은 몬테스 와인의 창립 멤버 3인 중 한 명이면서 몬테스에 시라를 처음으로 도입하고 오늘날의 위치에 올려놓은 장본인인‘알프레도 비다우레(Alfredo Vidaurre)’를 기리기 위한 시라 품종의 로제 와인입니다.

희귀 불치병인“근육병”으로 생을 마감한 그가 바로 라벨에 그려져 있는 핑크빛 천사의 모델인데, 알프레도와 같은 병을 앓고 있는 한국의 근육병 환우들을 돕기 위해 몬테스의 판매 수익금 일부가 기부되고 있습니다.

이 캠페인을 통해 지금도 국내에서 몬테스 와인을 구입하면 수익금의 일부가 자동적으로 근육병 재단에 기부됩니다.
2005년부터 시작한 사랑의 근육병 캠페인은 현재 몬테스의 성장과 함께 하면서, 칠레 천사의 따뜻한 마음을 한국의 근육병 환우들에게 나누고 있습니다. 현재 몬테스 와인의 세계 제 2위 수입국은 미국 다음으로 한국입니다. 매년 40%의 몬테스 브랜드 성장 역사는 한국 와인 시장의 역사 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이며 와인의 나라 프랑스의 와인들을 제치고 강한 맛을 좋아하는 한국인의 입맛을 사로잡은 몬테스의 신화는 앞으로도 계속될 것입니다.